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진드기시트와 약국진드기시트 집먼지진드기 예방해요

일상생활정보

by katzdoll.blog 2019. 4. 8. 15:45

본문

집먼지진드기로부터 가족과 반려동물을 보호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다이소와 약국에서 판매하는 진드기 시트 비교를 통해 효과적인 집먼지진드기 예방법을 알아보세요.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안녕하세요, 카츠돌입니다. 반려견을 키우면서 집안 청결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었어요. 특히 집먼지진드기는 우리 가족과 반려동물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죠.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가격-알아보기-온라인-다이소-바로가기

집먼지진드기란?

집먼지진드기는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정도로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몸에서 떨어진 비듬이나 각질을 주식으로 삼아 번식합니다. 이러한 진드기는 침구, 소파, 방석, 카펫, 커튼 등의 패브릭 제품 주위에서 주로 서식하며, 알레르기나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 집먼지 진드기의 크기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고. 10원짜리 동전의 두께의 100분의 1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요

위기탈출넘버원-진드기
위기탈출넘버원-진드기

진드기 예방법

또한 집먼지 진드기의 주식은
우리 몸에서 나온 먼지
즉, 비듬 각질 때 라고 합니다
우리 인간 몸에는 눈에 보이는 크기의 비듬 때뿐 아니라 피부 표면에서 벗겨진 각질이 있어요
그 피부 각질을 주식으로 집먼지 진드기가 번식한다고 해요

 

위기탈출넘버원에서 소개된 간단한 방법을 포함하여, 저는 집먼지진드기 예방을 위해 다이소와 약국에서 판매하는 진드기 시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두 제품을 비교해 보니 몇 가지 차이점이 있었어요.

위기탈출넘버원-진드기
위기탈출넘버원-집먼지-진드기-없는-환경

다이소 진드기 시트 vs 약국 진드기 시트

처음에는 가격 차이 때문에 다이소 제품을 선호했지만, 사용해 본 결과 약국 진드기 시트가 더 효과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겠지만, 집먼지진드기 예방을 위해서는 조금 더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약국-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 가격: 약국에서 판매하는 진드기 시트는 10,000원에 4장이었고, 다이소에서는 3,000원에 4장이었습니다.
  • 사용 기한: 두 제품 모두 사용 기한은 3개월로 동일했습니다.
  • 크기와 두께: 약국 진드기 시트는 다이소 제품보다 길이가 길고, 날짜 표시가 가능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반면, 다이소 진드기 시트는 길이가 절반 정도였고, 두께도 더 얇게 느껴졌습니다.

약국-진드기-시트약국-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약국-진드기-시트

두 가지 제품의 차이점

약국진드기시트는 날짜표시 하는 기간이 있지만, 다이소 진드기 시트는 날짜 표시 부분이 따로 없었습니다.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다이소-진드기-시트

결론

집먼지진드기는 우리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이소와 약국에서 판매하는 진드기 시트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해 보세요. 깨끗하고 건강한 집안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