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크노제놀영양제가 콜레스테롤수치 고지혈증 개선이외에 더많은 효과들이? 피크노제놀이란 섭취방법과부작용

건강은투자다

by katzdoll.blog 2023. 6. 28. 04:30

본문

반응형

피크노제놀영양제가 콜레스테롤수치 고지혈증 개선 이외에 더 많은 효과들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앞서 썼던 글에 보스웰리아 와 MSM 이외에 피크노제놀영양제도 좋지만, 피크노제놀은

항산화 항염증작용으로 임상연구만 160 편의논문이 발표되었고, 40년간 450편의 연구논문이 발표된 만큼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된 원료입니다. 약 60여 종의 질환과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젊은 사람들도 장난식으로도 돈이 조금 여유만 된다면 피크노제놀영양제를 꾸준히 사 먹고 싶다고 말할 정도인데요

그야말로 돈값하는 영양제입니다.

그만큼 이 피크노제놀영양제가 관절뿐만 아니라 우리의 건강의 모든 건강에 직접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저 또한 빠지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왜 그러냐면 이 피크노제놀영양제가 정말 거짓말하는 것처럼 엄청 많은

효과들이 있어요

피크노제놀-영양제
피크노제놀-영양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이를 통해 심장병, 뇌졸중 등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한연구에 따르면 고혈압위험군에서 피크노제놀을 8주 동안 섭취시켰더니 그 결과,

수축기 혈압이 크게 감소됐고 이완기 혈압도 떨어졌다 하였습니다.
혈액 순환 개선: 피크노제놀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의 흐름을 개선합니다. 이를 통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뇌졸중, 동맥경화 등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혈관계 위험요인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고지혈증, 당뇨, 남성의 역할도 좋게 해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감기, 독감, 암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혈소판 활성을 정상화하는 피크노제놀 흡연으로 유도된 혈소판응집을 용량의존적으로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당화혈색소를 내린다는 연구결과 도 있습니다
염증 완화: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절염, 류머티즘, 아토피 피부염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뇌 건강 개선: 뇌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매,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등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 건강 개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탄력과 윤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리부종이나 치질 같은 정맥기능부전에도 도움이 된다라는 결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성건강에도 유익한 결과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생리통은 36% 감소되었다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색소침착을 줄여준다는 결과도 있었습니다.

남성여성 나이 상관없는 이 피크노제놀 효과가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피크노제놀이란

피크노제놀은 원래 특정회사의 상품명입니다. 피크노제놀의 원래 성분은 소나무껍질추출물인데요.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중에 하나로 가장 대표적인 물질은 프로안토시아니딘이라는 성분입니다.

이뿐 아니라 카테킨, 에피카테킨, 다양한 유기산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강력한 항산화물질입니다.

사실 소나무껍질추출물은 중국의 적송이나 프랑스의 해송에서도 만들어지고요.

주성분인 프로안토시아니딘은 소나무뿐 아니라 포도씨 등에서도 만들어집니다.

왜 이 소나무껍질추출물을 피크노제놀이라고 부르냐고 물어보신다면 쉽게 설명하 자면은

우리가 먹는 아세트아미노펜을 타이레놀이라고 부르는 거라고 똑같다고 보면 된다고 합니다.

애초에 피크노제놀은 호팍 리서치사에서 만든 소나무껍질추출물의 원료이름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연구가 이 호팍리서치사 피크노제놀을 사용했고 실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도 이 호팍리서치사의 피크노제놀 원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소나무껍질추출물이라고 해서 모두 피크노제놀은 아니라고 합니다. 같은 회사에서도 분명히 같은 소나무껍질추출물이지만 한 제품에는 소나무껍질추출물이라고 쓰여있고

한 제품에는 피크노제놀이라고 쓰여있다고 합니다. 피크노제놀은 가격대가 약간 있습니다.

피크노제놀은 해안송껍질 1000KG를 채취하면 1KG 밖에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비싸다고 합니다.

피크노제놀은 가격대가 약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수많은 연구와 검증된 효과들과 주변에 지금 이 피크노제놀영양제 먹는 사람들 대부분이 만족해하고 있고 저는 일단 피부에서도 광이 나는 듯합니다.

몸에 안 좋은 걸 덜먹고 좋은걸 꾸준히 먹는 게 좋지 않을까요?

피크노제놀의 가격은 제조사와 함유량에 따라 다릅니다. 셀로맥스 피크노제놀의 경우 캡슐당 800mg, 60 캡슐 한 박스 기준으로 15만 원 초반대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1. 또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어떤 것이 나의 취향에 적합할지 판단하기 쉽지 않은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피크노제놀 상품을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피크노제놀-영양제-가격
피크노제놀-영양제-가격

섭취방법과부작용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복에 먹을 때에는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식후 나 식사와 함께 섭취를 권장합니다!

저혈압 증상이 있을 경우 확인하고 드세요 (의사와 상담을 하고 드세요)

혹시나 와파린(항응고제)을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피크노제놀섭취하지 마세요 수술최소 2주 전에도 중단)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도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피크노제놀은 비교적 오랫동안 연구하였고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 설사, 복통, 가스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양제는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먹는 것이지 어떤 특정 질병을 치료해 주는 게 아니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관련글 더보기